엑셀 시트 탭이 갑자기 사라지셨나요? 이럴 때는 설정을 변경해주시면 됩니다.
설정을 변경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.
파일 -> 옵션 -> 고급에 들어가서 중간쯤 내려보면 '이 통합 문서의 표시 옵션'이 있습니다.
여기서 시트 탭 표시 상자에 체크 한 후 확인을 눌러주시면 시트 탭이 다시 표시됩니다.
'Excel Basi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엑셀 텍스트 나누기 완전 정복 (0) | 2020.09.09 |
---|---|
INDEX 함수 사용법 - 예제로 이해하기 (0) | 2020.09.08 |
엑셀 스크롤바가 사라졌을 때 해결 방법 (0) | 2020.09.07 |
엑셀 월 마지막 일자 구하는 함수 EOMONTH (0) | 2020.08.27 |
엑셀 인쇄영역 설정 하는 방법 - PRINT AREA (0) | 2020.08.27 |